펫캉스 숙박권 최대 66% 할인

빅세일 펫페어 홍보물(사진=마켓컬리 제공)
빅세일 펫페어 홍보물(사진=마켓컬리 제공)

최근 반려동물을 가족 구성원의 하나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.

이에 마켓컬리는 반려동물 카테고리 기획전인 '빅세일 펫페어'를 펫캉스 숙박권 최대 66% 할인, 각종 용품 및 사료, 간식 등 1,600여 가지 상품을 대상으로 오는 30일(목)까지 획기적인 가격에 선보인다.

먼저, 펫캉스의 경우에는 ▲강원도 홍천 '비발디파크' ▲경기도 고양 '소노캄 고양' 2곳의 반려동물 동반 객실 상품을 판매한다. 객실 타입에 따라 소형견 기준 2마리와 중·대형견 기준 1마리까지 입실할 수 있다.

또한, 반려견을 맡길 수 있는 보딩 서비스를 '비발디파크'는 5시간, '소노캄 고양'은 1시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천연 잔디로 조성된 펫 플레이그라운드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.

이외에도 '비발디파크'는 액티비티 4종 이용권을 제공하며, '소노캄 고양'은 반려동물 동반 레스토랑 '띵킹독'의 페어링 메뉴 1세트를 이용할 수 있다.

더 나아가 마켓컬리는 7일의 기간 동안 한정 할인이 적용되는 위클리 특가도 선보이며, 사료, 간식 등의 경우 최대 55%의 할인율을 선보인다.
 
각 카드사별로 추가 할인이 적용되며, 기준 금액 이상 구매 시 선착순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.

마켓걸리 프로모션 마케팅팀 정소영 담당자는 “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반려동물과 함께 묶는 숙박권부터 여름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보양식, 외출용품, 욕실용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”고 말했다.

저작권자 © 투데이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